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니지모리 스튜디오 국내 히노끼 료칸 호캉스 / 일본 음식 먹방

by 후기로운 2023. 5.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1주년?? 이벤트 였나 잘~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세일을 해서 55만원짜리 방을 45만원에 예약 결제 하였다. 

지금 확인해보니 가격이 많이 올랐다. 

인기가 더 올랐나보다 

 

 

열심히 놀고 지친 상태로 숙소 체크인을 시작했다. 

차를 한잔 마시고 차량번호 및 개인정보를 살짝~ 작성해주면 된다.

 

 

 

 

 

서울근교 일본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 동두천 / 기모노 체험하기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올해 초에 다녀온 니지모리 스튜디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갔다온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가물가물한 부분도 있긴 하지만, 소개해 보겠습니다. 니지모리 스

gnrlfhdns.tistory.com

 

 

 

 

숙소??? 복도는 나무와 한지느낌의 벽지로

일본 그림까지 걸려있어서

딱~ 좋은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입구로 들어오자 마자 문들이  전부 열려있어서 더 넓은 느낌이 든다. 

 

다다미로 된 방은  처음이라서 

대나무 돗자리 위를 걸어다니는 느낌과 비슷하다.

LP레코더가 있어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문제는 ㅋㅋㅋ 일본어로 된 LP만 있는 것 같다.ㅠㅠ

 

 

 

 

이불 위에 유카타와 위에 입을 수 있는 

겉옷 잠바?? 같은게 걸려 있는데 

생각 보다  따뜻하니~ 입고 다니기 좋다. 

 

 

 

 

편백나무 욕조와 금빛 나는 ㅋㅋㅋㅋ 변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저녁이 되니 등불이 켜져서 또다른 풍경을 보여준다. 

다시 돌아보면서 사진을 찰칵 찍어줬다. 

 

 

 

 

주변 가게에서 파는  음식은 전부 사온 것 같다. 

 

닭꼬치, 오꼬노미야끼,우동, 블루 소다 저부 다 맛있었다.

 

 

숙박권에 포함되어 있는 사케 1병과 스페셜 메뉴는 꿀 토마토 였다.

토마토를 별로 좋아지는 않지만, 

얇게 썰린 토마토에 꿀인지 서랑인지 시럽인지가 뿌려져 있다. 

 

달달~  하니 맛있었다. 

 

 

 

 

옆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시멜로는 4,000원? 이였던 것 같다. 

 

화로에 구워서냠냠하는데, 

옆에서 커플이 소리를  질러서 놀랐다.

참 ㅎㅎ

 

 

 

 

저녁의 풍경은 너무 이뻐서~ 

사진 한번올려드릴게요 

파닥이는  저의 모습 구경하세요 ㅋㅋㅋ

 

 

 

한상 조식은 숙박에 포함되어 있다. 

 

메실장아찌와 익은 연어와 츠케모노들이 나온다. 

츠케모노.. 그냥 짜다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다.

낫또나 메실장아찌, 두부+나물 무침.. 전부 취향이 아니였다.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차와 푸딩이 훨씬~ 맛있었다. 

 

후식 추천을  한다.

 

 

아침밥을 먹고 체크아웃을 했다.

입장권을 2장을 받았다. 

유효기간은 1년~ 그안에 한번 또 놀러가야된다 ㅋㅋ

카드가 어디갔는지 보이지 않는다 찾아서 다시 다녀올 생각이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