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버이날 돈 꽃다발 선물하기 / 내돈내산 후기

by 후기로운 2023. 4.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곧 있을 어버이날에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고민하다가 

처음으로 돈다발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저도 처음이라서 생화를 선물해드릴까 하다가 

생화는 금방 상하기 때문에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이디어스에서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다가 

조화가 아닌 비누꽃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728x90

 

 

센트바스켓라고 하는 스토어인데 

4시 까지 주문하면 당일출발을 받을 수 있었어요 

 

5월 1일에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때 주문하게 도면 택배 주문이 많아서 늦게 받을 것 같아서 

미리 미리 주문해 두었지요

 

한다발에 13,500원

택배비는 별도로 3,000원 있습니다. 

 

28일에 주문했는데 29일인 바로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빨라서 사진도 안찍고 ㅋㅋ 

돈부터 꽂아 보았어요~

 

 

 

진짜!! 저렴한 편이에요 

LED 전구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는 1번, 3번 ,8번으로 총 3가지 타입을 주문했어요 

세가지 모두 꽃 색상도 다 달라서~

각자만의  매력이 있는 조합이에요 

 

 

 

 

 

오만원 5장에 만원 5장 넣어주면 

총 30만원!!

 

많아 보이고 적당한 금액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현금 부족으로 한개는 더 꽂았어요 

추가로 더 꽂아줄 계획이에요 

 

 

 

 

1번 수채화레드(살구) / 8번 실키레드(딥그린) / 3번  캔디핑크(로제바닐라)

 

 

 

 

포함되어 있는 LED는의  선이 알루미늄?? 

철 같은  거로 되어 있어서 잘 휘어지는 편이고 

밝기는 나쁘지 않아요 

 

올려보니 제 취향은 아니더라군요

 

그래서  이건 하지 않기로 했어여 ㅋㅋ

 

 

어두운곳에서 올려보면 나름 나쁘진 않은데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조금?? 많이?? 별로다~

 

꽃다발만 주기로 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