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베트남

다낭 여행 필수 코스 바나힐 케이블카 테마파크, 패키지여행

by 후기로운 2024. 6. 25.
728x90
반응형
SMALL

다낭 여행 필수 코스 바나힐 케이블카 테마파크, 패키지여행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2일차 

 

저녁뷔페를 맛있게 먹고 놀이기구를 타러 go~go!!

식당 바로 앞에 있는 공중그네를 제일 처음으로 탔다. 

 

볼때랑은 다르게 속도도 빠르고 높게 올라서 생각보다 더 재미있다. 

 

문제는 빙빙돌기만해서 속이 너무 울렁거린다. 

토하는 줄 알았다. 

진짜루....

 

 

 

INFORMATION 

위치 : XXVW+WCQ, Hoà Phú, Hòa Vang, Đà Nẵng, 베트남
운영시간 : 08:00 - 17:30
입장료 : 900,000VND

 

 

 

 

반응형

 


저녁먹을 시간이라 그런지 성당앞에도 사람들이 없다. 

아무도 없는 성당에서 깔끔하게 찍을 수 있어서 좋다!!!

 

역시 밥은 빨리 먹는게 최고다.

 

중앙 광장 밑쪽으로 내려가면 판타지 파크가 있다. 

실내 놀이기구를 탑승할 수 있는 곳이다. 

 

계단으로 내려가려니 사람들이 올라오고 있어 마감이 된줄 알았다. 

다들 식사하러 가는 것이였다. ㅋㅋ

 

728x90

 

판타지 파크에 도착하니 3층정도로 이루어진 

미니미니 테마파크 느낌이 물씬난다. 

 

판타지파크 입구 반대쪽은 거미모양으로 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듯 싶다. 

 

 

 

 

< 드롭 놀이기구 >

 

 

지하 3층에서 탑승할 수 있는

롯데월드 번지드롭과 비슷한 놀이기구가 있다. 

 

사람들이 없어서 대기하면 바로바로 탑승 할 수 있다. 

 

위,아래로 3번 - 5번 정도 왔다갔다 한다. 

바로 옆에는 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무려 3층짜리.. 클라이밍...;;

어떤 사람이 맨위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기는 하다. 

안전한지도 약간.. 의문이기도 해서 무섭다. 

 

 

그리고 속았던 350 시네마.

좀비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좀비 3D를 구경하는 줄 알았다. 

 

알고 보니 돌고래 3D가 나왔다. 

너무 덥고 울렁거린다. 

 

 

돌고래 체험할바에 지하 1층에 있는

사격 4D 게임이 더 재미있으니 그거 탑승하시길 바란다. 

 

 

이것도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다. 

어린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타고 있어서 우리도 줄을 섰다. 

문제는 우리 둘밖에 없어서 자리에 앉아서 5분 - 10분정도를 기다렸다. 

 

생각보다 방치하는 시간이 은근 길었다. 

 

확실히 어린이들 아니면 놀이기구도 잘 안타는 모양이다. 

 

 

< 놀이기구 2 >

 

 

대충 놀이기구를 5개 정도 타고 밖으로 나왔다. 

 

멀리서도 잘보이는 팝마트 캐릭터가 보여서

열심히 걸어가보니 이미 문이 닫혀있었다. 

구경을 못한게 조금 아쉽기는 하다. 

 

귀여운 팝마트 구경하면 좋을 듯싶다. 

 

 

팝마트 구경을 못해서 아쉬운 마음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갔다. 

 

오른쪽은 한가지맛 위주로 되어 있었고

왼쪽은 맛에 다양한 토핑이 추가되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판매중이였다. 

둘다 가격은 동일하게 40,000VND 다. 

 

요거트 스트로베리를 주문해서 먹었다. 

특별히 이상한 맛은 안나고 맛있게 잘먹었다. 

 

 

7시에 케이블카가 마감되기 때문에 

우리는 6시 50분까지 광장앞에서 모이기로 했다. 

 

패키지여행 팀원들이 딱~!

6시 50분에 맞춰서 와서 그런지 가이드님의 기분이 좋지 않았다. 

은근히 짜증을 풍겨서 같이 기분이 안좋아지는 느낌이긴 했다. 

 

 


그래도~ 해리포터 느낌이 나는 케이블카 입구를 지나 케이블카를 탔다.

 

깜깜한 하늘위에 빛나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니

오히려 속이 더욱 울렁거려서 죽는 줄 알았다.... 

 

멀리 있으신분들은 바나힐 가실때 멀미약 꼭 챙겨가세요!!

 

전 죽는줄 알았답니다!!

 

 

 

바나힐에서 내려오니 너무 갑자기 급 더워져서 놀랐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