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박2일 경상도 여행, 의령 구름다리

by 후기로운 2023. 6.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함안 1박  2일 여행 마지막 리뷰에요~

 

< 2일차 점심 >

 

함안 1박2일, 의령망개떡,중동식당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함안여행 2일차 중동시장에서 망개떡과 소국밥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함안 숙박할 곳이 없어서 의령 크리스탈모텔 자게되었다. 근처에 중동시작이라는전통시장이

gnrlfhdns.tistory.com

 

 

다른포스팅과 같이 작성하다보니, 이제야 전부 다 작성하네요 

2일차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의령 구름다리입니다. 

비도오고 지방이다 보니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주차하고 다리를 올라갈 수 있었다.

 

 

 

 

주차장에 도착하지 전부터 구름다리와 오리배가 보였다.

비가 오는 날이라서 운영하지 않는 듯 했다.

 

 

 

 

주차장바로 옆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다리 위로 올라갈 수 있다.

 

구름다리 밑은 강이 흐르고 있고, 

비가 오는 날이라서 바람이 더 세게 불었다.

 

바람으로 인한 흔들림과 동생의  장난으로 더욱 세게 흔들리는 다리가 무서웠다.

 

 

 

 

비가 와서 그런지 저희 가족을 제외한 다른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여유 있게 사진을 찍고, 

 

비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빠르게 내려왔다.

 

 

 

 

비오는 날에 의령 구름다리 후기였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