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카카오프렌즈, 블랙 죠르디 구경하기 / 잠실 롯데월드몰

by 후기로운 2023. 7.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잠실 롯데월드몰를 놀러 가니 볼게 많다.

점심 웨이팅이 길어져서 오랜만에 카카오 프렌즈 매장에 새로 나온 굿즈를 보러 다녀왔다.

 

리틀 어피치랑 리틀 라이언도 입체로 만들어주면 많이 찍을 텐데 조금 아쉽다.

카카오 프렌즈 매장은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식당가 밑에 있다.

식당가에서 웨이팅 하시면서 많이들 구경 오시나 보다.

 

리틀 시리즈는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 된다. 

귀여운 캐릭터의 어린 모습! 귀여운 2배!!

 

 

 

여름 굿즈들이 대부분이었다. 

수영모와 튜브를 착장한 춘식이가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

빨간색 수영모에 새싹(?)이 붙어 있다. 

마치 사고 같다.

 

쿠션 가지고 싶다... 39,000원.... 너무 비싸다.

 

원래는 무지를  좋아했는데, 리틀 나오고 나서 춘식이라고 갈아탔어요 

춘식이랑 죠르디가 너무 귀엽다고요

 

 

 

 

춘식이는 최고야 랜덤 피규어 ver.2 - 12,000원

 

춘식이는 최고야 시리즈는 어떤 콘셉트 인지 잘 모르겠다.

 

목욕, 꿀벌, 마법사, 라푼젤 등 귀엽지 않은  게 하나도 없다.

 

맨 오른쪽에 있는 라푼젤 춘식이게 제일 눈에 띈다.

요즘 랜덤 피규어들은  퀄리티가 좋은 편이다.

깔끔한 도색과 표정 넘나 귀엽다. 

피규어를 구매할 정도의  덕력은 아니다.

 

 

 

 

다양한 쿠션이 있다. ㅋㅋ

죠르디, 라이언, 춘식이, 어피치 등 많은 제품이 있다.

 

그중에 춘식이가 제일 인기가 많은 듯싶다.

 

돌고래 춘식이, 고슴도치 춘식이, 곰돌이 춘식이...

왜 이렇게 혼종이 많은지 이러다가 동물 종류별로 출시될 기세다.

 

디자인 하시는 분  진짜 대단하다.

 

 

 

 

핫식스와 콜라보 한 듯한 춘식쓰

 

지퍼를 열어서 필통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인형 필통이다 보니 말캉거린다.

 

은근 많이 들어가는  내부다. 

엄청 탐나는 아이템은 아니다.

 

 

 

 

열쇠를 사용하지 않으닌깐 키링이 인기 없을 만한데, 

에어팟이나 버즈 등 무선 이어폰이 많으니  키링이 은근 인기가 많다.

 

필요 없지만 갖고 싶다.

 

아크릴 마그넷 집게가 제일 탐난다.

4,000원으로 집게 한 개 가격으로 생각한다면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다.

 

 

 

 

크으~~

 

너무 귀여운 삼총사 쿠션이다. 

연잎 우산과 우비를 입은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 손에 들어고 있는 병아리와 오리 겁나 귀엽다.

반짝거리는 장화마자 귀엽다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껴안고 다닐만한 쿠션은 아니고 장식에 쓰일만한 쿠션이다.

 

구매할 제품은  아니라서 가격도 보지 않았다.

아쉽다.

 

 

 

 

한쪽에 진열되어 있는 블랙 죠르디를 발견했다. 

죠르디는 민트색만 생각했는데, 블랙 죠르디를 발견하고 신선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중에 이렇게 어두운 캐릭터는 처음 본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죠르디가!! 너무 귀여워졌다!!

먼지가 붙어도 티가 안  날 정도로 새까맣다.

 

 

 

 

오랜만에 구경할 맛이 나는 카카오 프렌즈 구경이였다. 

 

짧은 리뷰 였다.

 

 

 

< 잠실 카페 보러 가기 >

 

잠실 혓바닥 카페, 텅 잠실 스페이스(Tongue planet)

안녕하세요 후기로운이에요 오랜만에 잠실 롯데백화점에 쇼핑을 다녀왔다. 마지막으로 다녀온 게 1년도 넘어서 그런지 내부 입점 사들이 전부 바뀌어있었다. 구경할 맛이 있어서 더욱 좋았다.

gnrlfhdns.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