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일본

오사카주유패스~ 츠텐카쿠 무료 타워 슬라이더 타기

by 후기로운 2024. 2. 1.
SMALL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

츠텐카쿠 무료 미끄럼틀 타기 (with 오사카주유패스)

오사박 자유여행 3일 차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을 투어비스로 미리 예약구매했다.
주유패스권은 공항에서 미리 교환을 해와서 교환처를 다녀오지 않아도 됬다.

야사카 신사에서 약 5분 - 10분정도 걸어서 난바역에 도착했다.

9월의 여름은 너무 더우니 수분섭취는 필수다.

일본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복숭아 물도 한잔해줬다

난바역에서 주유패스권 사용 시작!

제일 처음 다녀온 곳은 츠텐카쿠였다.

신세카이가 붙어 있어 저녁에 오면 술집이나 맛집, 야경을 구경하기 좋다고 한다.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에는 갈곳이 많았다.
하루종일~ 스케쥴이 가득차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

INFORMATION

위치 :  1-86-6 Ebisuhigashi naniwaku, osaka 556-0002 osaka prefecture
운영 시간 : 10:00 - 20:00
 최종 입장 : 19:30
일반 전망대 요금 : 어른 - 900엔 / 어린이 - 400엔
타워 슬라이더 : 1000엔

오사카주유 패스 타워슬라더 평일 무료

▼▼▼▼▼ 예약 사이트 ▼▼▼▼▼

오사카 시티패스 - [QR 교환권]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2일권

주유패스 한 장으로 전철, 버스 무제한 이용부터 관광 명소 무료 입장까지! [ 이 티켓의 매력 포인트! ] - 오사카 완전 정복을 꿈꾸는 자에게 꼭 필요한 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 오사카의 시내 교

www.myrealtrip.com

23년에 인스타에서 무료로 탈 수 있는 츠텐카쿠를 많이들 소개하셨다.
친구가 그걸보고 꼭! 타고 싶다고해서 다녀왔다.

일본풍의 거리와 츠텐카쿠 타워가 겹쳐져 정말 예쁜 곳이었다.

여기도 저녁에 오면 더 이쁘겠지만~

낮에도 예쁘니 만족한다.

왠걸... 분명 10시 30분이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가득했다.
주유패스권으로 츠텐카쿠 전망대도 무료로 올라갈 수 있다.
그래서 전망대와 미끄럼틀을 둘다 이용하려고 했다.
미끄럼틀 대기시간은 35분! 전망대는 60분이라고 한다.
두곳 모두가기에는 시간이 너무 애매했다.

약 30분정도를 걸려 미끄럼틀을 다고 내려오니 11시 30분이 넘어가고 있다.
점심시간에 다다르니 전망대로 올라가는 줄이 줄었다.
전망대 대기시간도 40분 정도로 줄어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갈곳이 많아서 패스~ 하고하기로 했다.

미끄럼틀 탑승시 서류를 작성해서 가지고 가야한다.
번지점프를 위험할 수 있다는 서류에 동의하는 거랑 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여튼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서류를 작성하고 계단을 따라 지하로 향했다.

오사카주유패스권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티켓으로 바꿔준다.

티켓을 들고가서 다른 직원에게 주면 된다.

안전모자와 미끄럼틀 포대자루를 주신다.

포대자루를 들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거기서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과 미끄럼틀 탑승하는 길이 나눠진다.
회전 계단으로 한층 올라오면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새로운 줄이 생긴다.

미끄럼틀 탑승시에 바디캠이 아니면 영상촬영도 안 되는 듯 하다.
핸드폰에 걸이가 있지만 안 된다고 한다.
미끄럼틀을 타기 전,후 카메라로 영상을 찍어주신다.
타고 내려와서 가방을 보관했던 락커 천장에  QR코드를 찍으면 탑승 전,후 영상을 볼 수 있다.

츠텐카쿠에서 와이파이도 잡을 수 있어서 문제없이 다운받았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기념품샵이 있다.

기념품 메달도 판매중이다.

메달 한개에 600엔이고 메달을 매달수 있는 고리가 300엔을 추가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진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는 궁금하다.

전망대를 구경하고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향하던 중
일본에 놀러오면 꼭! 타야된다고 했던 마리오카트가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귀여워서 영상도 찍었는데, 얼굴이 정확하게 보여서 보여드릴 수가 없다.

마리오 타는 도로를 직접 운전해서 달리는 거라
국제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다고 한다.
우리 셋다 면허가 있지만 실제 운전자는 1명이다.
저는 장롱면허를 보여중이다.

국제 면허가 있어야되지만 귀찮아서 발급받지 않았다.
결론은 타지 못했다. ㅋㅋㅋ
다음에는 꼭! 타는 얘기를 하며 다음 장소로 향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