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일본

우메다 공중정원 무료입장,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by 후기로운 2024. 2. 5.
SMALL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

우메다 공중정원 무료입장 (with 오사카 주유패스권)

오사카 자유여행 3일 차

오사카성과 고자부네 놀잇배를 타고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향했다.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 마감이 16시었다.

오사카 주유패스권 마감이 시간이 그렇다.

일반 입장의 경우 저녁에도 야경을 구경할 수 있다.

무료 입장 마감시간 때문에 부랴부랴 공중정원으로 향했다.

지하철역에서 나와서 걸어서 10분 - 15분정도 걸어오면 된다.

약 8년 - 9년 전에는 지하터널을 지나서 우메다 공중정원을 갔었다.

지금은  길이 다 뚫려서~ 밝은곳으로 갈 수 있었다.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다 보면 우메다 공중정원에 도착한다.

우메다 빌딩이 두개로 나눠져 있어서 헷갈리기 시작한다.

이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된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전망대 매표소가 있다.

실제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가서 다시  내려왔다.

information

위치 : 1-1-88 Oyodonaka, Kita-Ku Umeda Sky Bldg., 오사카 오사카부
영업시간 : 09:30 - 22:00
입장 마감 : 22:00

오사카주유패스 무료 입장 마감 시간
16:00

입장료 : 성인 1,500엔  / 어린이 700엔

▼▼▼▼▼ 예약 사이트 ▼▼▼▼▼

오사카 시티패스 - [QR 교환권]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2일권

주유패스 한 장으로 전철, 버스 무제한 이용부터 관광 명소 무료 입장까지! [ 이 티켓의 매력 포인트! ] - 오사카 완전 정복을 꿈꾸는 자에게 꼭 필요한 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 오사카의 시내 교

www.myrealtrip.com

엘레베이터 입구 앞에서 직원분들이 대기중이다.

오사카주유패스권을 드리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9층까지 올라갈 수 있다.

저녁, 야경 입장료는 3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양옆으로 유리로 점점올라가는 높이를 볼 수 있다.

고소공포증 있는 분들은  창밖  구경하기 쉽지 않을 듯 싶다.

놀이기구 잘타는 나도 은근 올라가는게 무서웠다고 한다.

우메다 공중정원 옥상으로 올라가기 전 39층 내부를 구경할 수 있다.

다양한 일러스트와 우메다 공중정원 건축 도면(?) 같은 것도 있다.

39층을 구경하다 보면 맨 윗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계단을 따라 한층 올라가면 우메다 공중정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360도 개방된 스카이 워크로 시내뷰를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 워크 가운데는 뻥 뚫려 있다.

하지만 직접 올라가볼 수는 없다.

대부분의 건물에서 강화유리로 올라가 볼 수있게 되어 있지만

우메다 공중정원은 그렇지 않다.

혹시라도 누군가 넘어가 볼까봐 겨비원이 대기중이시다.

우메다 스카이 워크로 올라오면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분다.

오사카 여행 3일차에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더웠다.

여기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머리가 산발이다.

해리포터 헤그리드 머리 저리가라로 날린다.

머리빗 하나씩 챙겨오셔서 정리하면 좋을 듯 싶다.

360도 시내뷰를 볼 수 있어서 어디를 찍어도 건물밖에 없다.

그나마 탁트인 풍경과 바람으로 구경하기 좋았다.

오사카 주유패스권으로 무료로 입장하지 않았다면

별로 구경하지 안을  듯 싶긴하다.

처음으로 오사카 여행가시는 분들이 자주가시는 곳이지만 추천하지는 않는다.

별로 사고 싶은거 없는 기념품 가게도 있다~

짧은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