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산 아이파크몰, '개구리 중사 케로로' 팝업스토어

by 후기로운 2024. 2. 27.
728x90
반응형
SMALL

용산 아이파크몰, 케로로 팝업

 

 

 

 

친구와 약속이 있어 용산 아이파크몰을 가게되었다.  

장난감이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6층을 구경하러 갔다~

 

케로로 팝업을 발견했다!!

신나서 팔짝팔짝 케로로 팝업을 구경하러 들어갔다.

 

 

inforamtion

위치 :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센터 6층  THE CORNER
운영시간 : 2024.02.23 (금) - 2024.02.29 (목)

 

 

 

 

 

 

케로로 스토어

gift

콜라보 MD 구매 5만원 당  

케로 네커 1종 랜덤 증정! (5종)

 

네컷 프레임 이벤트 

케로로 스토어에서 케로로 프레임으로 촬영해보세요!

 

 

 

 

팝업 입구부터 귀여운 소대원들의  피크닉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작은  캠핑 의자들이 놔져있다. 

 

여기  앉아서 찍어도 되는것 같다. 

 

포토존으로 보이나 아무도 의자에 앉지는 않는다. 

 

입구 포토샷용으로 한컷 찍어주면 좋을 듯 싶다. 

 

 

케로로 소대원과 퍼렁별~ 사람들과 같이 판넬을 있었다.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으나 사진을 찍는사람들은 

단, 한사람도 없었다. 

 

혼자 구경하게 되서 사진찍어주는  사람도 없어서 아쉽게 지나갔다. 

 

 

케로로 스토어 MD LIST

케로로 사각 파우치 / 13,000원
케로로 기본 가방 고리 / 7,500원
케로로 하트 가방 고리 / 8,000원
케오오 하트키링 / 18,000원
케로로 기본 중형 / 16,000원
케로로 애니멀 코스튬 증정 / 19,000원

 

 

 

 

꼬깔 모자를 쓴 빨간 기로로! 

생각보다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었다. 

 

인형을  구매해도 그냥 어딘가에 놔두는 편이라 돈이 아깝다. 

 

혼자서 기로로를 들고 고민하다가 다른 사람에게 가라고 놔줬다.....

 

또르륵... 잘가 기로로~ 한별이를 찾아가....

 

반응형

 

케로로 소대원 얼굴로 만들어진 마우스패드와 

다양한 MD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케로로 애니메이션 한장면으로 만들어진 사각 마그넷과 

아크릴 스탠드도 있었다. 

 

 

애니에서만 봤던 초록초록한 앞치마도 판매중이다. 

은근히 탐나는 케로로의 앞치마는 28,000원에 판매중이었다.

 

 

케로로 팬을 위한 첫 공식  팬클럽!!

★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좋아하는 팬들의 커뮤니케이션!

★ 요시자키 미네 선생님이 직접 그린 그리링 카드를 정지적으로 발행합니다!

★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무제한 시청&일본어판 크릭스 연재 중!

★ 연간 유로 회원에게는 매년 한정 굿즈를 드립니다!!

 

 

팬클럽은 QR코드를  찍어서 확인할 수 있다.

 

 

한켠에 초록색 박스들이 줄줄이 있었다.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을 하고 옆을 보니 샘플이 있었다. 

 

우리집에도 있는 저렴한 화장실 청소기계가 케로로 얼굴로 콜라보 된 제품이다. 

기본 장착된 솔헤드 + 스펀지 헤드 + 어댑터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운 케로로가 >< 표정으로 웃고 있었다.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말랑한데 은근 떼가 금방 탈 것 같다.

 

무려 49,000원이다.

 

728x90

 

추억의 케로로 팝업 포스팅을 마친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